홍콩자유여행 침사추이 홍콩호텔 아이콘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홍콩자유여행을 한다면 날씨도 온화하고 연말연시라 세일도 많고 행사가 많아 볼거리가 많은 12월 여행을 추천합니다. 홍콩은 제가 학창시절에 친구들과 처음 해외여행을 갔던 곳이라 추억이 있고 낭만이 있고 그리움이 있는 여행지 입니다. 중경삼림등 향수를 자극하는 홍콩영화와 ost 정말 좋아했네요. 결혼하고 가족과도 함께 같던 해외여행은 친구와 갔을때와는 또 다른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홍콩입국은 11월21일부터 pcr 검사 진행을 0일차와 2일차 2번 시행하는 것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아직까지는 자유로운 해외여행이 아니라 불편함을 감수해야만 하지만 또 홍콩의 매력이 있기에 여행준비 하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 ​​홍콩여행 코스는 다음번 리뷰를 하고 이번에는 오늘은 홍콩자유여행으로 갔던 홍콩호텔 아이콘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공항 도착하여 시내로 들어가는 열차를 타야 합니다. AEL 간판 쪽으로 걸어가서 공항열차를 타야해요. AEL 왕복이용권과 홍콩교통카드 옥토퍼스카드를 일단 구입하였습니다.옥토퍼스카드는 교통수단 뿐만 아니라 편의점 마트의 현금 대신 사용과 충전이 가능 합니다. AEL은 버스보다 조금은 더 비싸지만 홍콩공항에서 시내까지 가장 빠르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구룡역까지는 2정거장 입니다. ​​ ​​열차를 타고 홍콩호텔 셔틀을 타고 침사추이 홍콩호텔 아이콘에 도착하였습니다. 홍콩호텔 아이콘은 5성급으로 카오룽 침사추이의 항구뷰가 멋진 호텔이고 빅토리아 항구까지 도보로 갈 수 있는 호텔 입니다. 침사추이역에서 하차하면 15분 내외에 위치하였습니다. ​​ ​​로비에서 체크인을 마치고 20층 방 배정을 받아 올라갔습니다. ​​ ​​결혼기념일 기념으로 다녀온 홍콩자유여행 호텔에서도 마카롱과 함께 기념 메세지도 남겨주었네요. ​​ ​​홍콩자유여행하며 홍콩호텔 아이콘을 선택한 이유는 다음가 같아요. ​시내 중심가로 가는 셔틀버스가 20분마다 운행한다. 구룡공항 MTR 가는 셔틀버스는 15분마다 운행한다. 침사추이가 가까워서 홍콩자유여행 하기에도 좋고 주변 먹거리들도 좋다. 호텔 방안에 미니바는 무료! 온수풀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룸야경이 너무 예쁘다. 대기룸을 제공하여 체크아웃 후 고객에게 라카키를 줍니다. 라카에 짐보관이 가능하고 샤워실도 이용가능하다. 한국 직원이 상주하여 편하다. ​​​ ​​미니바에는 우리 딸이 좋아하는 m&m , 음료수, 맥주, 캡슐커피, 물등 먹을것이 가득한데요. 이 모든걸 무료로 이용 가능했어요. ​​ ​​홍콩호텔 객실은 푹신하고 깔끔한 침대와 동그랗게 열리는 문안에 펼쳐지는 욕실 너무 멋지더라고요. 어떤 호텔은 인테리어상 욕실 창문과 객실이 보이게 되어 있기도 하는데 사실 그런 인테리어 사용상 별로거든요. 이 곳은 욕실도 문 닫으면 다른 공간의 느낌이라 편안하게 자기시간을 보낼수 있게 되어 있었네요. ​ ​​홍콩호텔 아이콘은 욕실가운, 어메니티 잘 준비 되어 있었습니다. ​​ ​낮에 본 홍콩 호텔뷰 랍니다. ​​ ​​밤에 본 야경 모습 진짜 아름다웠습니다. 야경보며 호텔에서 맥주 한잔 캬오~♥​​ ​​낮에는 신나게 먹고 돌아다니며 놀다가 오전이나 저녁에는 홍콩호텔에서 호캉스를 마음껏 즐겼습니다. 침사추이 호텔 아이콘은 동남아처럼 풍경을 보며 물놀이가 아니라 도시뷰를 보며 풀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느낌이 또 신선하고 너무 좋습니다. ​​ ​​포켓볼과 여러가지 보드게임도 즐길수 있고 피트니스장에서 운동도 가능하답니다. ​​ ​​저녁수영도 즐길수 있어요. 조명 비춰진 느낌도 새롭고 예뻐요.저녁에는 홍콩야경을 감상하며 칵테일 한잔! 그 맛도 정말 예술~ ♥​​ ​​높은 천장 높이가 더욱 럭셔리해 보여 절로 감탄이 나온답니다. ​​ ​홍콩 아이콘호텔 조식시간은 6시30분~10시30분까지 였어요. 모던한 느낌이 세련되 보이는 인테리어였고요. 날씨 좋으면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신선한 과일, 야채, 샐러드들이 많았어요. 과일 고르면 직접 갈아주기도 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동남아 여행 가면 한국인이 많아 국내여행인지 해외여행인지 헷갈릴때가 종종 있는데 이 곳은 한국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매일 딤섬종류가 새롭게 나왔고요. 새우든 딤섬이 진짜 맛있었어요. 또한 신라면이 있었는데, 외국에서 먹는 컵라면 왜케 맛있는지. 조식 또한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 ​볼거리, 먹을거리, 놀거리, 쇼핑거리가 많아 홍콩자유여행은 사랑이죠. 홍콩입국이 조금 더 완화되면 바로 또 놀러갈예요. ♥​ Hotel ICON 17 Science Museum Road, Tsim Sha Tsui ​